-
네. 개통일 기준으로 1년이내 USIM 불량 발생시, 무상교체를 시행해드리고 있습니다.
유심교체는 구입하신 대리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가능합니다.
(구입하신 대리점 안내는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.) -
선불정액요금제의 경우, 아래의 방법으로 충전이 가능합니다.
1. 가상계좌이체 충전
2. 신용카드 충전
3. 실시간계좌이체 충전※ 단, 선불정액요금제의 경우 기본료에 해당하는 금액으로만 충전이 가능합니다.
-
선불요금제 : 미리 충전한 잔액내에서 사용한 만큼 과금되는 방식
선불정액요금제 : 잔액(기본료) 충전 후, 제공되는 기본제공량 내에서 사용하는 방식 (후불과 비슷한 방식)선불정액요금제 보러가기 (https://www.mobing.co.kr/html/service/sub01.php?tcd=&pgs=9)
-
후불요금제는 해외로밍이 가능합니다. (선불요금제는 불가)
해외로밍 이용시, 별도의 신청절차는 없습니다.
로밍 가능한 국가이면서 단말기 GSM, WDCMA방식을 지원하는 국가이면 해외 도착하여 전원리셋시 자동로밍 됩니다.아래 링크로 접속하여 국가/지역별 요금안내를 참고바랍니다.
자세한 로밍안내 보러가기
SKT망 후불 사용고객 참고 : http://www.tworld.co.kr/roaming
KT망 후불 사요고객 참고 : http://globalroaming.kt.com -
모빙 홈페이지에서의 범용공인인증은 한국정보인증, 한국전자인증, 코스콤에서 발급받은 범용 공인인증서로만 가능합니다.
-
가까운 모빙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합니다.
가까운 모빙대리점 문의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. -
유니컴즈의 이동통신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님께서 요금, 계약조건 등에 관련된 문제가 발생 할 경우,
유니컴즈에서는 1차적으로 문제가 해결될 수 있도록 신의성실하게 임하고 있습니다.
관련하여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경우 고객님께서는 아래의 기관을 통해 2차적인 분쟁해결/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.
[1차]유니컴즈 고객센터 : 1899-3633
유니컴즈 상담문의 : https://www.mobing.co.kr/html/customer/sub03.php
[2차]1. 과학기술정보통신부
- 민원센터 : 1335
- 홈페이지 : http://www.msip.go.kr/web/msipContents/contents.do?mId=Njk=2. 소비자 분쟁조정 위원회
- 상담센터 : 1372
- 홈페이지 : http://www.kca.go.kr/wpge/m_15/ref1200.do -
'범용인증서' 인증할 경우 인증서 선택 팝업창이 보이지 않는다면 JAVA 보안 문제일수 있습니다.
본인 컴퓨터에서 '제어판 → 프로그램 → Java' 에서 보안 설정 하시면 됩니다.
보안 설정은 맨 아래인 '중간'을 선택 후 '확인'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. -
선불 충전 및 서비스 가입 결제할 경우 결제창에서 오류 문구가 뜬다면 자바 프로그램의 설치 불량일 수 있습니다. 아래 주소로 접속하여 자바 프로그램 설치를 다시 해 주시기 바랍니다.
자바 다운로드 URL : http://www.java.com/ko/
-
하단의 고객센터 번호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모빙SKT 선불 고객센터 : 1899-3633
모빙KT 선불 고객센터 : 1666-9970
모빙LGU+ 선불 고객센터 : 1688-2906